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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입니다. 에코스에서 점포개발/상권분석을 통한 입지 선정이나 매장추천을 해 드립니다.
평균적으로 70~100대 규모로 봤을때 입점한 곳에서 한 블록 내에 주거단지 기준 2,500세대 이상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테이블 회전수와 고정고객, 연령층 등 여러가지 복합변수들을 계산하여 정량화한 값인데 보통 배후지에 3,000세대 정도의
거주단지가 있다면 창업 고려에 긍정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그 입지가 소위 "빠져 나가는 입지"인가 아니면
"돌아들어오는 입지"인가 하는 점은 직접 조사를 나아가 확인 해 보아야 할 것 입니다.
건물의 시계성(건물위치, 간판위치, 건물모양 등), 흡인력(출입구, 층수, 복도길이, 엘리베이터설치 유무 등),
접근성(생활동선, 지하철역 버스정류장 등 교통시설, 학교등하교길, 주위 각종 시설 등)을 복합적으로 고려해야 될 것입니다.
또한 상권의 유형(아파트상권, 주택가, 역세권, 오피스가, 시내중심가)등을 고려하여 시설이나 컨셉을 결정해야 될 것이며
가장 중요한 경쟁pc방의 가동률 및 pc사양, 요금, 서비스 등 여러 가지 조사와 분석을 통해 거기에 따른 경쟁력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전략수립 등 pc방 입지 선정과 상권분석에는 여러 가지 고려할 점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동률은 그 인접지역의 유동인구+거주인구+연령+각종 변수요소들을 전반적으로 검토 해 보아야 하구요,
특히나 변수 요소들 중엔 접근성 현재 주위 경쟁 PC방, 추후 경쟁 PC방이 생길 수 있는 여지 내지는 경쟁요소 극복 방법,
기존 요금 담합대, 기존 단골 고객 이용 빈도 및 이용 연령 대상층 분석, 한계 유효 수요층 분석 등이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소유한 점포나 봐두신 점포가 있으시다면 저희 점포개발팀이 출장을 통한 무료 상담 및 분석이 가능하니
저희한테 의뢰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