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창업센터   >   매장지원

매장지원

PC방은 서비스업이면서 설비업적인 특성을 두루 갖추고 있는 업종입니다.

제아무리 철저한 입지분석과 상권분석을 통하여 오픈을 하였더라도 매장운영 방법에 따라 매출 및 이익은 현저하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에코스PC방은 오픈 초기 신규고객 유입에 주안점을 두어 매장지원에 나서게 되며, 직원관리, 상품관리 등의 제반요소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재교육을 통해
타PC방 보다 탁월한 환경 속에서 운영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하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에코스PC방은 PC방의 생명이라 할 수 있는 PC관리 부분에 있어서 PC방 노하드시스템 씬클라우드와의 제휴를 통해
노하드시스템의 탁월한 운영과 관리로 입점지역 최고의 매출과 이익을 창출하는데 최선을 다하게 됩니다.

에코스와 노하드시스템 씬클라우드와의 만남!
에코스PC방 네트워크팀과 씬클라우드 케어센터가 사장님 매장을 24시간 관리합니다.

  씬클라우드 소개

SmartPC ThinCloud Server (Host pc)는 디스크가 없는 클라이언트PC를 PXE네트워크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OS기동 및 PC사용을 가능하게 하는
가상화 솔루션입니다.

물리 디스크 데이터를 Host pc에 업로드 하여 이미지를 생성/수정할 수 있으며 Host pc에 생성된 이미지를 등록된 클라이언트pc를 통하여
사용이 가능케 합니다.

전체 가상화 시스템(VID) 대비 도입비용이 저렴하고 디스크를 제외한 나머지 하드웨어 자원을 클라이언트PC 자체에서 사용하기 때문에
고사양을 요구하는 프로그램의 경우에도 쉽게 대응이 가능합니다.

또한 재 부팅만하여도 순간적으로 복원이 되고 등록된 클라이언트PC 외에는 사용이 불가능한 점등 다양한 장점으로 PC환경의 유지보수 및 보안 등에도
매우 효과적인 솔루션입니다.

통합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얼굴 인식을 통한 모바일 보안 솔루션도 선보일 계획입니다.

< 구성도 >



< 구성예 >

PC Café(방)
학교/학원/교육장/공공PC/기업

  에코스PC방 노하드시스템 특징

  • 자체개발 SCSI드라이버
    표준 SCSI드라이버가 아닌 자체개발 드라이버를 통해 더욱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과 부팅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 안정성 및 보안
    SERVER간 완벽한 Failover기능을 지원하여 한대의 서버에서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서비스의 중단없이 서버전환이 가능합니다.
    시스템 점검 및 업그레이드시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재부팅만으로 초기값으로 복원되기때문에 바이러스 및 해킹방지에 탁월하며, 교육장/공공시설PC 관리에 효율적입니다.
  • 유지관리의 편의성
    중앙집중관리를 통한 대량의 PC를 유지보수 관리할 수 있습니다.
  • Green Office의 구현
    솔루션적용만으로도 SSD급 속도를 구현하기때문에 PC하드웨어 구매 및 업그레이드 비용절감을 통한 친환경 구현합니다.
    또한 전력사용량이 감소하여 그에따른 소음 감소 및 발열량 감소합니다.
  • 강력한 제어기능
    감시기능 ( 교육생의 실행프로그램 확인가능 )으로 교육과정을 단속할 수 있으며 파일의 배포/수집기능으로 원활하고 빠른 수업이 진행가능합니다.
  • 자산관리
    불법소프트웨어의 원천적 차단하며, 하드웨어 리소스기능을 통한 자산관리가 용이 합니다.